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아이템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9 11:07: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신규 인게임 아이템을 19일 출시했다.

 

▲ 이미지=크래프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소녀 ‘루피’의 부캐릭터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한 잠옷 세트, 배낭, 머리 장식, 낙하산, 낙하 트레일 등 총 9종으로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템은 다음달 18일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낭에 달 수 있는 잔망루피 참은 19일부터 23일 오전 9시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15킬을 달성하면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아이템 출시 외에도 잔망루피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버츄얼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는 잔망루피는 지난해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직접 플레이 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12월 잔망루피 스킨 공모전을 개최하기도 했다.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5개 작품은 잔망루피가 25일 잔망루피 공식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잔망루피 굿즈가 수여된다.

 

아이템 출시에 앞서 잔망루피가 직접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잔망루피 인형 탈을 쓴 4인 스쿼드가 잔망루피 아이템들이 보관된 금고에 침입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