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연말 프로젝트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4 11:0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연말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바쁜 연말에 친구들이 '완전체'로 만나기 어려운 점에 주목했다. 이에 '모임에 빠진 친구 소환하기', '친구와 사진 찍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소중한 사람들과 유대감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 12월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 [이미지=오비맥주]

 

지난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는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모습을 등신대로 만드는 등 '완전체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결국 못 나올 것 같았던 친구가 깜짝 등장하며 즐거운 연말 모임은 완전체가 된다. '한 명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이들이 건배하는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와 함께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연계해 밀레니엄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배경이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해 연말 모임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초대장은 개인 SNS로 공유하거나 함께하고 싶은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강남‧홍대 상권 일대에 등신대 제작, 카스 라벨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또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무인 셀프 사진관과 협업해 등신대와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입장‧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카스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