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 375ml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21 11:1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가 최고급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375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고 고급 소주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 용량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이 제품을 기존 700ml보다 작은 용량으로 출시해 가격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처도 확대해 고급 소주의 대중화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기존 제품과 병 디자인, 도수는 같다.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 주류 전문 매장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일반 음식점 등에 판매된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진로 1924 헤리티지(700ml)는 하이트진로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다.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으로 화제가 됐을 뿐 아니라 초도 물량이 단기간에 완판되고 품귀현상을 보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헤리티지의 가치가 담긴 술인 만큼 프리미엄 증류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