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 ‘하트 서비스’ 개편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11 11:11:23
  • -
  • +
  • 인쇄
다양한 미션들 통해서 쉽고 재미있게 하트 모을 수 있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브넥스트 ‘하트 서비스’는 이용 고객이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눌러 하트를 모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전달하면 KB국민은행에서 전액을 기부한다.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하트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미션으로 모을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브넥스트는 우선 하트 모으기 페이지에서 더 모을 수 있는 하트 개수를 알려주고 해당 미션으로 즉시 연결 버튼을 배치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UX·UI를 개편했다. 또 15단계까지 하트를 성장시키는 게임형 콘텐츠를 도입해 차별화된 UX를 제공한다.

하트를 모을 수 있는 콘텐츠가 늘어나고 지급되는 하트의 개수도 증가해 리브넥스트의 송금·결제, 카드를 이용할 때도 하트를 모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00개의 웰컴 하트도 지급해 매월 적립 가능한 하트 보상개수도 최대 9000개까지 늘었다.

이는 기존 일일 하트 보상에 더해 휴일 보상과 매월 달성 보상 등 챌린지 방식의 하트 모으기 미션을 새롭게 도입해 고객들에게 흥미를 더해준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펼쳐지는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는 만 14세부터 18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00개의 하트가 특별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모은 하트를 소액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현금 교환할 수 있다. 하트 1개를 1원으로 계산하는데 사용하지 않은 하트는 말일에 소멸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리브넥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하트를 더 쉽고 재미있게 모을 수 있도록 리브넥스트 관련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하트 모으기 미션을 확대 적용해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피알, 작년 사회공헌 57억 집행…전년比 3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지난해 57억 원 규모의 사회공헌 활동을 집행하며 지역사회 상생 행보를 확대했다. 에이피알은 2025년 한 해 동안 집행한 사회공헌 금액이 총 57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긴급 구호 성금과 자사 물품 기부 등을 포함한 수치로,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최근 3년간 누적 사회공헌 금액은 100억 원을 넘어

2

“방송 우승 메뉴가 간편식으로”… 아워홈, ‘김준현 돼지덮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돼지 전쟁’ 편 우승 메뉴인 ‘김준현의 감자가득 짚불향 돼지덮밥’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편스토랑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돼지 전쟁’ 편에서는 개그맨 김준현이

3

CJ대한통운, 사우디 GDC 가동…중동 이커머스 물류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사우디 글로벌물류거점(GDC) 운영을 본격화하며 중동 이커머스 물류시장 확대에 나섰다. 국내에서 축적한 첨단 물류기술과 운영 역량을 현지에 적용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19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12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사우디 GDC 그랜드 오픈 행사를 열고 본격 운영에 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