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성탄절 맞이 베즐리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5 11:13: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그린푸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12개 점 베즐리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의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현대그린푸드_더현대 서울 'H빌리지'에서 직원들이 베즐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사전 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2개 현대백화점 베즐리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숲속 마을·눈사람·산타·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오브제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눈 내리는 마을 케이크', '화이트트리 케이크', '눈사람케이크' 등이다. '통나무케이크'의 경우 더현대닷컴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단독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할인가 기준 3만 4560원부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