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브랜드별 카드 신상품 라인업 완성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5 11:14:52
  • -
  • +
  • 인쇄
개인·기업·프리미엄 고객 위한 맞춤카드 4종 출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해 새 카드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 뒤 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5일 밝혔다.


새 카드 브랜드는 IBK기업은행의 사명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 ‘I(=Individual)’ ▲기업카드 ‘B(=Business)’ ▲프리미엄카드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였다.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IBK기업은행이 지난해 새 카드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 뒤 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사진=IBK기업은행]

 

앞서 IBK기업은행은 지난해 9월 최대 1%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B-Point’ 카드와 최대 1.5 항공마일리지를 제공하는 ‘B-Mileage’ 카드 등 2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기업에서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가 포인트와 마일리지인 만큼 차별화된 혜택에 집중한 것이다.

올해 2월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개인카드 ‘I-ALL’을 선보였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액의 0.5%를 할인해주고 이용빈도가 높은 총 10개 영역에 대해 최대 1.5%, OTT 등과 같은 멤버십 영역의 경우 7%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은 또 지난 6월 우량고객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K-22’를 선보였다. 바우처 제공과 함께 공항라운지 이용, 골프장 할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과 이용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1500원당 최대 2 항공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고 풍성한 부가혜택도 매력적이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특화카드인 ‘I-PET’과 대중교통에 특화된 ‘I-알뜰교통플러스’ 등 새로운 카드 브랜드에 따라 혜택이 높은 다양한 카드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