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고객‧직원 경험 향상 위해 지속 노력할 것"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3 11:15: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신년사에서 "2024년에도 긍정적인 성장 흐름을 지속하기 위해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이라는 세 개의 축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한국맥도날드 직원 경험 향상을 위해서도 올해 유무형의 투자를 계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3일 오전 본사에서 신년 첫 사내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함께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을 다짐했다.
 

▲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3일 본사에서 열린 새해 맞이 사내 행사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한국맥도날드]

 

임직원은 물론 고객 모두의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 대표의 신년사와 함께 시작됐다.

김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희망, 용기, 성취 가득한 2024년의 힘찬 출발을 기원한다"며 한국맥도날드 임직원들의 성공적인 한 해를 기원했다.

그는 지난해 대해 "한국맥도날드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한 해"라며 "22분기 연속 성장과 함께 회사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브랜드 신뢰 측면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도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과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맛과 서비스는 물론,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도 더욱 박차를 가하며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3년 연속 1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

2

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

3

순천향대 중앙의료원,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료원장 서유성)은 오는 11월 9일 순천향대 천안병원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학술대회는 순천향대 의과대학, 순천향의생명연구원, 순천향대 산학협력단과 공동 주관한다.2018년부터 매년 이어온 학술대회는 올해 명칭을 ‘순천향의학연구학술대회’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로 변경,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