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8 11:16: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애경산업은 자사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애경산업]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도 들어있다.

또 이 샴푸는 두피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처방을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본인의 헤어 고민과 원하는 향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한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한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