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 참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1 11:16: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1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추계 정기 학술대회에 참여해 브랜드 기술력과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알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CJ웰케어는 국내 최대인 500억 보장균수(상온 유산균 기준)를 갖춘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을 중심으로 바이오코어 제품 포트폴리오와 기술력 등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 중이다.
 

▲ CJ웰케어 바이오코어(BYOCORE) 제품 [이미지=CJ웰케어]

 

아울러 CJ웰케어 R&D센터가 직접 찾아내고 배양‧생산한 자체 개발 균주인 'CJLP243'를 적용한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샘플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CJ웰케어는 이번 학회 글로벌 세션에서 발표되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관련 유산균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년 중 '여행용 유산균'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낯선 환경에서 급격하게 변한 음식, 물 등으로 예민해진 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는 해외여행을 즐겨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CJ웰케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상태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균주들에 대한 연구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우수한 균주 도입과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단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넘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