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4', 시즌 개막 업데이트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2 11:20:16
  • -
  • +
  • 인쇄
"2024 'V1 라이브 카드' 출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개막을 맞아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4 ‘V1 라이브 카드’가 추가됐다. 해당 카드는 시즌 개막일인 3월 23일부터 시작해 약 2주 단위로 능력치가 변경돼, 마치 실제 리그를 즐기는 것 같은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새롭게 프로 리그에 합류한 선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라이브 카드의 능력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LIVE 업데이트’ 메뉴가 신설된다. 투수 및 타자의 능력치 변경과 포지션 변화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가장 큰 변화가 생긴 선수는 ‘주목할 선수’로 선정돼 등장한다.

선호 구단의 유니폼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는 ‘유니폼’ 제작 콘텐츠도 새롭게 도입됐다. 각 구단의 과거 유니폼 중 한가지를 게임 내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 있으며, 미리보기를 통해 제작 전 감상해 볼 수 있다. 수집의 재미를 살린 해당 콘텐츠는 구단 관리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 외에도 경기 구장의 잔디 종류, 위닝 트랙 등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더욱 리얼하게 구현되고, 실제 경기 상황에 따른 다양한 수비 동작이 추가되는 등 한층 더 리얼한 야구 게임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컴프야 V24’의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선물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게임 내 인기 패키지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특별 상점’이 열린다. 오는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최고가 상품인 ‘시즌 패키지’, 10강 성공 기원 패키지’, ‘픽업 스카우트 패키지3’ 등 8가지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BO 리그 개막일인 3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시작한다. 1일 차 ’10,000 훈련 카드’부터 7일 차 ‘스킬변경권’, 14일 차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출석만 해도 매일 달라지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