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한일전 당일 매출 전주 대비 80% 증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0 11:23: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결승전에서 놀라운 매출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일본의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지난 7일 당일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80%, 전월 동기 대비 50%, 전년 동기 대비 65% 오르는 등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 bhc치킨 매장 전경 [사진=bhc치킨]

 

이날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대회 마지막 경기이자 결승전이었다. 특히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있는 축구대표팀에 대한 관심에 해당 경기가 한일전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이번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비롯해 지난 7월 말에 출시한 신메뉴 '마법클'이라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결승전은 물론 축구대표팀의 경기가 펼쳐지는 날이면 항상 치킨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