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에 진심인 디아도라, 2023 ‘써콜로 디 테니스’ 4기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1:26: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4기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늘 8월 1일(화)부터 21일(월)까지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써콜로 디 테니스’는 디아도라가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2월부터 테니스 헤리티지 강화 및 크루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시작했다. 

 

▲ 디아도라가 2023 ‘써콜로 디 테니스’ 4기를 모집한다[사진=디아도라]

CDT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연간 상, 하반기 기수제로 운영하며 2년간 진행 중이다. 그 동안 참가자 수만 약 150여명에 이른다. 프로그램 시작 첫 해였던 2022년 2월 1기 대비 올 상반기 3기 모집 당시에는 지원자가 약 111% 로 급증할 정도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CDT 4기의 모집 정원은 총 45명이다.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마다 약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운영 기간은 9월 9일(토)~11월 18일(토)까지 총 10주간이다.

프로그램은 입문, 초급, 중급 등 각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된다. 테니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차근차근 꾸준히 실력을 쌓아가는 눈높이 레슨 프로그램에 컨셉을 맞췄다.

입문 및 초급 과정에서는 라켓 잡는 방법부터 포핸드, 스트록, 백핸드와 서브 등 기초 동작과 반복 연습 중심으로 이뤄진다.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그룹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응용 훈련과 실제 경기 형식의 랠리게임 등이 이어진다.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는 그 동안 배운 것을 검증해 볼 수 있는 미니 대회를 열고, 이 밖에 기간 내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병행하며 참가자들의 프로그램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아도라의 티셔츠와 양말 등 테니스 의류용품이 제공되고, 이 밖에 트라이얼 테니스화와 라켓 무료 대여 혜택이 주어진다.

CDT 4기 참가 신청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디아도라 테니스 컨셉 스토어인 롯데월드몰점에서도 가능하다. 특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때는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지원요강 등 자세한 안내는 디아도라 홈페이지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아도라는 CDT를 비롯해 협업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 테니스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또한 필드에서 입는 퍼포먼스 웨어와 테니스에 모티브를 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웨어 등 테니스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특히 우먼스 라인에도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