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 격려·후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08 11:26:30
  • -
  • +
  • 인쇄
‘좋은 소식의 시작’ 알려…9월 배드민턴 페스티벌도 개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생명은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날 서초동 본사에 안세영 선수를 초청해 27년만에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는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과 안세영 선수, 길영아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감독이 참석했다.
 

▲삼성생명이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이사(오른쪽)와 안세영 선수(가운데), 박종문 사장이 감사패와 새로 출시된 갤럭시 플립5를 전달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전영묵 대표는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 1위 달성을 격려하며 이달 열리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10월 아시안게임, 내년 파리올림픽에서 선전을 당부했다. 특히 삼성생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공로로 안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영묵 대표는 또 안세영 선수에게 이달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워치6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안세영 선수는 “삼성생명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세계랭킹 1위에 오를 수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금빛 소식을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안세영 선수는 지난 2021년 삼성생명에 입단해 지난 7월 코리아오픈과 8월 일본오픈을 포함해 올해 모두 11차례 출전한 월드투어 대회에서 7차례나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리나라가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1996년 방수현 선수 이후 27년만의 일이다.

이 같은 좋은 성적의 배경에는 선수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삼성생명의 전폭적인 지원이 자리 잡고 있다. 더욱이 삼성생명은 배드민턴단은 물론 탁구단과 레슬링단을 운영하고 여자농구단에 대해서도 지원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올 하반기 기업PR 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을 론칭하고 보험을 넘어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오는 9월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국내 최대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을 열어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번 광고캠페인의 카피 ‘좋은 소식의 시작’처럼 삼성생명 소속 안세영 선수가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키운다…‘먹플루언서’ 7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8일까지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7기 33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며, 숏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2

[기업 X-ray] 롯데케미칼, 합성고무에 베팅…600억 유증으로 '탈(脫) 범용'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롯데케미칼이 합성고무 사업을 하는 계열사인 롯데베르살리스 엘라스토머스에 대한 유상증자에 참여하며 합성고무 소재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그룹 내 핵심 화학 계열사의 설비 투자와 재무 구조 안정화를 동시에 노린 전략적 자금 지원으로 해석된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2024년까지 감사보고서에 공개된 롯데베르살리스 엘라스

3

우리금융저축은행, 포용금융부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지난 1일 포용금융 확대를 가속화하고 실효성 높은 금융 지원을 위해 ‘포용금융부’를 신설하고, 관련 금융 지원 기능을 통합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우리금융그룹이 추진 중인 ‘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포용금융 실행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중금리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