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 격려·후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08 11:26:30
  • -
  • +
  • 인쇄
‘좋은 소식의 시작’ 알려…9월 배드민턴 페스티벌도 개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생명은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날 서초동 본사에 안세영 선수를 초청해 27년만에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는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과 안세영 선수, 길영아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감독이 참석했다.
 

▲삼성생명이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이사(오른쪽)와 안세영 선수(가운데), 박종문 사장이 감사패와 새로 출시된 갤럭시 플립5를 전달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전영묵 대표는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 1위 달성을 격려하며 이달 열리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10월 아시안게임, 내년 파리올림픽에서 선전을 당부했다. 특히 삼성생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공로로 안 선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영묵 대표는 또 안세영 선수에게 이달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워치6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안세영 선수는 “삼성생명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세계랭킹 1위에 오를 수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금빛 소식을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안세영 선수는 지난 2021년 삼성생명에 입단해 지난 7월 코리아오픈과 8월 일본오픈을 포함해 올해 모두 11차례 출전한 월드투어 대회에서 7차례나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리나라가 배드민턴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1996년 방수현 선수 이후 27년만의 일이다.

이 같은 좋은 성적의 배경에는 선수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삼성생명의 전폭적인 지원이 자리 잡고 있다. 더욱이 삼성생명은 배드민턴단은 물론 탁구단과 레슬링단을 운영하고 여자농구단에 대해서도 지원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올 하반기 기업PR 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을 론칭하고 보험을 넘어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오는 9월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국내 최대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을 열어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이번 광고캠페인의 카피 ‘좋은 소식의 시작’처럼 삼성생명 소속 안세영 선수가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