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 카드(WE:SH)’ 시리즈 9개월새 40만좌 돌파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9-26 11:26:48
  • -
  • +
  • 인쇄
모두 함께 누리는 혜택…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고른 사랑받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가 출시 9개월만에 발급 카드수 40만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나, 너, 우리 모두를 위한 필수적인 혜택만 모은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위시 카드는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카드,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카드 4종으로 출시됐다.
 

▲출시 9개월만에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 발급 카드수가 40만좌를 돌파했다. [사진=KB국민카드]

 

고객별 소비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상품서비스로 누구에게나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더불어 KB국민 마이 위시 카드는 2030세대의 발급비중이 67.6%에 달할 정도로 MZ세대 소비패턴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6월에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토심이’를 담은 ‘마이 위시 카드 토심이 디자인’을 출시했는대 현재 발급좌수가 4만9000좌를 넘었다.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올’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른 사랑을 받는다.

마트와 학원, 병원 등 가족 중심의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의 경우 4060세대의 비중이 74.7%에 이른다.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이 자신의 소비목적에 맞춰 적절하게 위시카드 시리즈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성으로 최적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위시 카드’의 특징”이며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에서 장기간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는 등 위시카드의 뛰어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