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쿠킹클래스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27 11:47: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자사 키즈 식품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찾아가는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B2B 고객사뿐 아니라 아이누리을 직접 경험하는 어린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고객 접점을 넓혀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이미지=CJ프레시웨이]

 

이에 아이누리는 고객사인 어린이집, 유치원 등 대상으로 진행해오던 어린이 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 접점을 넓히며 지난 4월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진행한 데 이어 백화점에서도 확대 운영한다.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및 대전점에서 총 10회(회당 20여 명) 진행되는 '아이누리 키즈 쿠킹클래스'는 어린이 고객의 호응 속에 전 회차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특히 어린이 고객이 직접 요리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엄마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CJ프레시웨이의 설명이다. '우리아이 김치 첫걸음' 클래스는 친근한 메뉴인 피자와 백김치를 결합해 김치와 친해질 수 있도록 했다.

'친환경 채소쿠키' 클래스는 친환경 채소를 활용한 베이킹 체험을 통해 편식을 개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 위주로 운영하던 쿠킹 클래스를 더 많은 어린이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 형성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2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3

고려저축은행, ISO 14001인증 취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고려저축은행은 환경경영체계의 국제적 기준인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환경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개선 여부 등을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고려저축은행은 이번 인증을 통해 회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