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제안하는 라이프···브랜드 체험 갤러리 오픈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08 11:52:03
  • -
  • +
  • 인쇄
업사이클링 인테리어로 친환경 가치도 실현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서울 구로구 신사옥 G타워에 자사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개관한다.

코웨이가 제안하는 청정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브랜드, 디자인, 혁신 기술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공간이다.

갤러리는 ‘코웨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보통의 일상’이란 콘셉트로 기획됐다.

약 150평 규모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4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제품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 코웨이 제공

 

특히,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고객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적용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및 올프리 인덕션인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도 직접 작동시켜 체험할 수 있다.

코웨이는 친환경 가치 실현을 위해 공간 인테리어에 업사이클링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반환된 정수기, 공기청정기의 폐플라스틱과 화장품 공병을 바닥재로 활용하고, 공기청정기 필터를 공간 곳곳에 인테리어 소재로 사용했다.

아울러, 이 공간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로, 소비자는 물론, 지역사회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할 방침이라고도 말했다.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행사 공간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다.

갤러리는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갤러리는 코웨이가 선사하는 청정 라이프를 통해 보통의 일상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나가겠다는 코웨이 방향이 담긴 공간이다”며 “단순한 체험공간을 넘어 더 많은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