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어’ 1주년, ‘서머너즈 워’‘미스터두낫띵’ 컬래버 MD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7 12:23:33
  • -
  • +
  • 인쇄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여러 장르 콘텐츠로 브랜드 파워 강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 MD를 출시했다.


‘컴투스 스토어’는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이다. 컴투스 게임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완성도 높은 상품을 상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로 지난해 1월 문을 열었다. ‘서머너즈 워’ 아트 북 스페셜 패키지, 쌍둥이 전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으며 오픈 직후부터 한국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까지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레이션 MD로, 전 제품 한정 수량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과 데빌몬 및 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

출시된 제품은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이다. 특히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고 IP 커머스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자사 IP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