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올 여름 책임질 ‘K2 Safety 팬웨어’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12:44:41
  • -
  • +
  • 인쇄
케이투세이프티 팬웨어, ‘넥라인’과 ‘아이스팩’이 만나면 올 여름 무더위 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산업안전브랜드인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한 팬웨어 시리즈를 12일 출시했다.

 


K2 세이프티는 지난해 ‘에어윈드베스트’와 ‘에어윈드자켓’을 출시하면서 선풍기 의류의 국내 대중화에 앞장섰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뒷목 부분에 에어홀을 적용해, 더운 바람이 옷 안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밖으로 자연스럽게 순환되도록 설계된 점이 주목받았다.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기존 선풍기 조끼 대비 체감 온도 차이가 확연하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올해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기존의 똑딱이 방식으로 에어홀을 여는 구조에서 한 단계 진화해, 입체 패턴을 활용한 자동 에어홀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바람이 통하는 순간 뒷목 부분의 입체 패턴이 옷깃을 형성하며 자연스럽게 에어홀을 만들어주는 구조로, 팬을 작동할 때마다 수동으로 조절할 필요 없이 보다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여기에 뒷 목부분에 포켓을 적용하여 특수 제작된 아이스팩을 넣어 내부 공기에 냉기를 불어넣으며 훨씬 더 시원한 팬웨어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일반 아이스팩의 경우 녹으면서 결로 현상이 발생하여 물기가 발생하기 마련이지만 새롭게 특수 제작된 아이스팩의 경우 1차로 보냉제로 한번 감싸고 그 위에 압축팩 처리를 하여 결로 발생이 최소화되어 더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유지 시간도 보다 더 길다.



그 외 바지에도 팬을 적용한 ‘에어윈드팬츠’도 함께 출시해 상하의 팬웨어 셋업으로 완벽한 여름 작업복 구성이 가능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케이투세이프티 관계자는 “올해 여름이 예년보다 더 길고 더울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제품 출시 시기를 앞당겼다”며 “편의성과 온도 관리 측면에서 지난해 제품보다 더욱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아이스팩은 실제 현장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적용한 사례로, 앞으로도 꾸준히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2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3

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EAEU·GCC 지역 항암신약 라이선스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항암 신약 개발 계열사 아이디언스(대표 이원식)가 자사 표적항암제 신약후보물질 베나다파립(Venadaparib)의 EAEU(유라시아경제연합) 및 GCC(걸프협력이사회) 지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선급금과 마일스톤 등을 포함해 총 5천만 달러(약 700억 원) 규모로, 아이디언스가 완제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