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의 신비로움, 테이블 위에 수놓다" 코렐 브랜드, 가을 맞이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2:49:36
  • -
  • +
  • 인쇄
코렐 브랜드, 가을 시즌 맞아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코렐 신제품 출시
밤하늘의 달·별·행성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감성적인 테이 연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설명]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코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달, 별, 행성 등의 천체 요소들을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다.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차분한 그레이 톤온톤 패턴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활용도가 높은 원형접시, 찬기, 면기, 멀티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차분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어떤 음식이나 테이블 세팅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일상적인 상차림은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으로 가을 시즌 특별한 테이블웨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밤하늘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담아낸 신제품으로 일상 속에서도 감성적인 식사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렐의 가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코렐 브랜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이킴, ‘소년미’ 품은 가을 화보...시간을 뛰어넘은 감성·매력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소년미’를 가득 품은 가을 화보로 다시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1일 공개된 맨 노블레스 10월호 화보를 통해 ‘시간을 거슬러 온 소년’ 같은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링 속에서 청춘의 자유로움부터 성숙한 분위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

2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첫 장거리 여행! "채이가 원하면 매일 갈 수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와 첫 장거리 여행을 떠난다. 1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4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강원도 평창에서 단 둘만의 여행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를 차에 태우고 대관령으로 향한다. 차 안에서 오채이는 “오빠는

3

넷마블, 지스타 2025 출품작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오는 11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신작 4종을 출품한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5에 112 부스, 145개 시연대를 통해 ‘프로젝트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KARMA’를 비롯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