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 2월 1일부터 지점장 발령 기념 ‘GRAND SALE’ 행사 진행… 인기가전 맞춤 혜택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2:46: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이 오는 2월 1~28일 지점장 발령을 기념하는 ‘GRAND SALE’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프리미엄 가전 할인 등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 이사, 신규 입주 고객뿐 아니라 소상공인, 군 공무원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LG가전 구독 서비스와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진열 제품 특별 할인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 대상 품목은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건조기, 에어컨, 무선청소기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전반에 걸쳐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최대 수백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될 수 있으며, 혼수·이사 수요 고객에게는 특히 매력적인 구성이다.


웨딩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혼수가전 구성 상담부터 사은품 제공까지 전문 매니저의 1:1 컨설팅이 제공되며, 신규 입주 및 이사 고객에게는 부동산 계약서 또는 입주 확인서 제시 시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신규 아파트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된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은 철산자이브리에르, 광명자이더샵포레나, 광명소하신원아침도시, 광명센트럴아이파트 단지 등 인근 입주 예정 단지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전용 혜택 및 1:1 상담을 진행 중이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 운영에 필요한 가전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맞춤 조건이 마련됐다. 또한 군인, 경찰, 소방관 등 공공 직군 종사자를 위한 군공무원 혜택도 함께 운영된다.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도 강화됐다.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건 제외), 공기청정기·청소기 등 소모품 정기 배송, 초기 비용 절감, 연계 할인, 멤버십 경로별 추가 적립 등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가전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는 600만 원, 1200만 원, 1500만 원, 2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 각각 다양한 고급 사은품이 제공된다. WMF, 테팔, 한국도자기, 이영애 셰프 비비엔 시그니처 제품 등 고급 브랜드가 포함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은 Apple 공식 운영 매장이기도 하다. 최근 출시된 iPhone 17 시리즈 구매 시 통신 3사 자급제 비교는 물론, 베스트샵 단독 혜택과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스마트폰 수요 고객의 관심도 끌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 관계자는 “지점장 발령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웨딩, 이사, 구독, 소상공인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GRAND SALE’ 행사는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에서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02개 지역기업이 만든 성과…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 37억 원 모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지역에서 출발한 아이디어가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 수 있을까. ‘2025 우리동네 크라우드펀딩’은 이 질문에 구체적인 성과 사례로 답했다. 기술과 콘텐츠, 생활 밀착형 문제의식을 가진 지역 기업들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투자자와 후원자를 만나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향후 성장을 모색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2025 우리동네

2

듀켐바이오, 영업이익 47% 급증… 치매 치료제 확산에 진단제 수요 ‘레버리지 효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방사성의약품 전문기업 듀켐바이오가 글로벌 알츠하이머 치료제 시장 확대의 수혜를 입으며 수익성을 크게 끌어올렸다. 치매 치료제 도입이 본격화되면서 동반 진단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한 것이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29일 듀켐바이오는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 385억원, 영업이익 74억

3

셀트리온, 캐나다서 ‘옴리클로’ 300mg PFS·AI 제형 허가… 북미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캐나다에서 고용량 오말리주맙 바이오시밀러 제형 허가를 추가 확보하며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캐나다 보건당국인 캐나다 보건부로부터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치료제 ‘옴리클로(OMLYCLO, 성분명 오말리주맙)’ 300mg 프리필드시린지(PFS) 및 오토인젝터(AI) 제형에 대한 품목 허가를 추가로 획득했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