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2:51:4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바이럴을 기록한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화제를 모은 브랜드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10단 로터리 오븐을 사용해 언제나 신선하고 바삭한 타르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는 진한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과 신선한 국내산 딸기를 조화시켜, 기존 에그타르트의 깊은 풍미에 달콤쌉싸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한입 베어 물면 크리미한 에그필링과 상큼한 딸기, 그리고 풍부한 초콜릿이 어우러지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픽베이크는 맛과 진정성으로 이미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단독 메뉴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픽베이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백화점 및 프리미엄 상권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추석 맞이 취약노인 마음잇기 봉사 활동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국의 20개 독거노인지원센터 소속 취약노인 380여명에게 전통간식과 식료품, 임직원이 직접 준비한 반려나무를 전달했다.이번 봉사활동은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이 3주간 직접 양육한 반려나무 및 감사 메시지 카드를 명절 전통간식 등을 담은 식료품 키

2

삼양식품, MEP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3

아디다스, 신세계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스포츠와 패션의 ‘낯선 조합’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이번 팝업은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