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2:49: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식을 줄 모르는 소비자들의 딸기 사랑에 힘입어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더벤티는 바나나, 복숭아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연유 등 딸기와 찰떡 궁합인 재료와 제철 딸기를 조합해 상큼 달콤한 짙은 딸기 맛을 듬뿍 담은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벤티,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시즌 음료 4 종 중 △딸기연유라떼 △딸기듬뿍주스 2종은 지난 시즌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재출시했으며 △딸기바나나쉐이키 △딸기피치아이스티 2종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딸기연유라떼는 과육이 들어간 진한 딸기 라떼에 달콤한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다이스가 더해져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딸기듬뿍주스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한가득 담겨 딸기 본연의 상큼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바나나쉐이키는 새콤한 딸기에 달콤한 바나나가 더해진 국민 조합의 쉐이키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딸기피치아이스티는 향긋한 홍차에 달달한 딸기가 더해져 풍성한 과일 향과 함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복숭아 아이스티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전 딸기 시즌 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딸기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 연말, 풍성한 딸기의 향미와 더벤티만의 믿고 보는 조합, 자랑하고 싶은 예쁜 비주얼의 하모니인 이번 시즌 메뉴를 경험하며 행복한 추억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