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2:49: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식을 줄 모르는 소비자들의 딸기 사랑에 힘입어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더벤티는 바나나, 복숭아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연유 등 딸기와 찰떡 궁합인 재료와 제철 딸기를 조합해 상큼 달콤한 짙은 딸기 맛을 듬뿍 담은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벤티,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시즌 음료 4 종 중 △딸기연유라떼 △딸기듬뿍주스 2종은 지난 시즌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재출시했으며 △딸기바나나쉐이키 △딸기피치아이스티 2종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딸기연유라떼는 과육이 들어간 진한 딸기 라떼에 달콤한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다이스가 더해져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딸기듬뿍주스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한가득 담겨 딸기 본연의 상큼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바나나쉐이키는 새콤한 딸기에 달콤한 바나나가 더해진 국민 조합의 쉐이키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딸기피치아이스티는 향긋한 홍차에 달달한 딸기가 더해져 풍성한 과일 향과 함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복숭아 아이스티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전 딸기 시즌 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딸기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 연말, 풍성한 딸기의 향미와 더벤티만의 믿고 보는 조합, 자랑하고 싶은 예쁜 비주얼의 하모니인 이번 시즌 메뉴를 경험하며 행복한 추억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