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광화문 광장 ‘롤 커스텀 클럽’ 운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6 12:51:58
  • -
  • +
  • 인쇄
럭키 드로우로 롤 팬들에게 커스텀 굿즈도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마스터카드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국내 개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울러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가한 롤 팬들을 맞아 롤 커스텀 굿즈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가 오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서 롤 커스텀 굿즈를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운영한다. [사진=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커스텀 클럽을 찾는 롤 팬들은 비니모자·응원타올·에코백 중 하나를 택해 원하는 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전용 레인을 통해 우선 입장하고 롤 캐릭터 포로(Poro) 소형 배지를 선착순으로 추가로 받는다.

럭키 드로우로 당첨된 방문객이라면 유명 커스텀 아티스트 현예가 방문객의 스니커즈나 지갑에 롤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역시 경험할 수 있다. 커스텀 클럽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험은 무상 제공되나 에코백의 경우 1개당 4000원씩 판매된다.

마스터카드는 커스텀 클럽에서 NFC 기능의 스마트기기를 결제 단말기로 이용해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를 지원하는 ‘Tap on Phone’기술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Tap on Phone 기기는 컨택트리스 카드와 EMV 표준규격을 따르는 모바일 월렛 결제를 지원한다.

국내에서는 에이엔비코리아가 Tap on Phone 기술인증을 취득해 관련 모듈을 제공하고 스마트로 등 부가통신사업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롤드컵에 앞서 KB국민카드와 함께 ‘노리(nori)2 체크카드(Play)’ 고객을 대상으로 롤드컵 결승전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월즈 팬 페스트에서는 공식 라이엇 스토어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KB국민카드 고객에게 롤 아이템 펭구 감정표현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KB국민카드와 함께 펼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AI 제작 기내 음악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오는 10월부터 인공지능(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을 전 노선에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단순한 배경음악 교체가 아니라 AI 기술을 활용해 목적지와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한 맞춤형 창작 음악을 제공할 방침이다. 해당 음원은 AI 음악 생성 기술을 보유한 국내 음악테크 기업 ‘포자랩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2

보령, 사노피 ‘탁소텔’ 글로벌 사업권 인수…2,878억 규모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 김정균)이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로부터 유방암 치료제 ‘탁소텔(성분명 도세탁셀)’의 글로벌 사업권을 인수하며 항암제 사업 글로벌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보령은 30일 사노피와 탁소텔의 국내외 판권, 유통권, 허가권, 생산권, 상표권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최대 1억7,500만

3

오뚜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간 젠지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어지며,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포츠 대회 현장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