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터, 현대백화점과 협업 세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13:17:3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빙 브랜드 헤리터(HERITER)가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0일 세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리터는 이번 현대백화점 미아점 팝업 매장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기획됐다고 강조했다. 

헤리터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헤리터의 고유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이 한데 모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리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헤리터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내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헤리터의 세 번째 팝업 매장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오는 9월 1일 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특별한 공간 연출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앞으로도 헤리터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선유도역 물들였다”...롯데홈쇼핑, ‘벨리곰’ 통해 도심 공간 활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이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공공디자인 전시를 통해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역 일대 공간 활성화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양평동 본사 사옥부터 선유도역으로 이어지는 구간에서 벨리곰 조형물과 래핑(wrapping), 포토존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출퇴근 동선으로만 인식되던 도심 공간

2

노랑풍선 고재경 회장, 관광산업 공로 인정…은탑산업훈장 수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 고재경 회장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 포상을 받았다. 고 회장은 12월 2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관광 진흥 유공 정부 포상인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국내여행 시장 기반 확충과 아웃바운드 여행산업 성장에 기여한 점이 주요 평가 요인으로 꼽혔다.

3

롯데免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산업 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관광 진흥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