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마카오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3:08: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마카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카오는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도시 분위기와 함께 미식, 쇼핑, 문화유산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다. 특히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연중 온화한 기후와 잘 정비된 관광 인프라 덕분에 가족, 커플, 친구 여행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마카오 완벽일주 △마카오 에어텔을 비롯해 △마카오+홍콩/주해/심천 △마카오+계림 등 인근 지역을 연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마카오 완벽일주 3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진행한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나도 광장을 비롯해 △코타이 스트립 △성 바울 성당 유적 △몬테요새 등 마카오 핵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로드스토우 베이커리를 비롯 마카오와 포르투갈 음식이 결합된 매캐니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덤보 레스토랑 등을 방문한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마카오는 가까운 거리와 문화, 미식,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라며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