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카스 친구 소환소' 팝업스토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8 13:13: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연말 시즌에 맞춰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카스는 매년 연말이면 각종 송년회에서도 사람들이 '완전체'로 함께 모이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에 모임에 참석 못한 친구를 등신대로 만들어 유쾌하게 소환하는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사진=오비맥주]

 

본격적으로 카스는 소비자들의 완전체 모임을 응원하고자,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와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일대에서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포토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참석하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만드는 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카스 친구 소환소에서는 연말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직접 제작해 모두 모여있는 듯한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등신대와 함께 현장의 카스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즉석에서 '나만의 카스 라벨 스티커'를 출력할 수 있다. 카스 라벨 스티커는 카스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카스 병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카스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주요 상권 7개의 무인 셀프 사진관과 연계해 카스 친구 소환소 포토 부스도 연다.

신사동 무인 셀프 사진관에서는 친구 얼굴의 등신대와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카스 라벨 스티커를 유료로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남점, 영등포점, 발산점, 건대점, 홍대점 등 6개 지점에서는 준비된 등신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 업로드 시 현장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스의 친구 소환소 팝업 스토어와 전용 포토 부스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온오프라인 채널에 마련된 카스 친구 소환소가 바쁜 연말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