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31사단 군장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 결선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3:15: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육군 제31보병사단(사단장 오병석)과 함께하는 ‘31사단 군장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 결선을 14일 진행한다.

 

▲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대회는 산군학 협력형 대회로 군장병들과 함께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 종목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로 건전한 게임 문화를 만들고, 군장병들의 사기와 단합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군장병들의 정식 이스포츠 대회로 활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대회는 크래프톤과 제31보병사단,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가 주최하고, 호남대학교 e스포츠학과산업학과(학과장 정연철)와 대학혁신사업단이 주관하며, 하나은행 호남지역본부가 후원한다.

 

육군 제31보병사단 소속의 군장병 130여 명이 총 33개 팀으로 대회에 출전했으며,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16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은 14일 오후 1시부터 호남대학교 IT스퀘어 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결선은 현장에서 무료 입장으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결선은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 에란겔 맵의 순으로 전체 5개 매치가 진행된다. 국내 프로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3’에서 사용하는 룰셋으로 열린다.  

 

크래프톤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일반 이용자를 비롯해 고등학생,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층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형 이벤트 대회를 다채롭게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멜리언스, 2026 상반기 공개 채용 "글로벌 도약 이끌 인재 찾는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멜리언스(MELIENS, 대표 최성일)가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글로벌 도약을 함께할 2026년 상반기 핵심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멜리언스는 소형 가전 및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매년 폭발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채용은 최근 일본 큐텐(Qoo10)과 쇼피(

2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3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