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복지기관 50곳 지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5 13:16:30
  • -
  • +
  • 인쇄
‘사랑나눔봉사’ 협약 체결…1대 1 매칭 임직원 봉사활동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24일 본사 사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는 ‘사랑나눔봉사’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어린이가 존중받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세상을 위해 활동해온 기관이다. Db손해보험은 지난 2016년부터 전국 DB손해보험 설계사로 구성된 PA봉사단과 사회복지기관간 1대 1로 매칭해 임직원 봉사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4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열린 ‘사랑나눔봉사’ 협약식을 마친 뒤 송민호 DB손해보험 본부장(오른쪽 3번째)과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왼쪽 3번째), 양사 임직원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특히 DB손해보험 PA봉사단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2년간 대면 봉사가 중단됐을 때도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제작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2022년부터 대면 봉사활동을 재개해 현재 2000여명의 봉사자들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DB손해보험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올해로 8년째 사업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들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의 다양한 사회복지기관들과 함께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