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남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꽃집 ‘피오니페페’가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연말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수입 꽃만을 사용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0년 동안 변함없이 피오니페페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일상적인 선물부터 중요한 기념일을 위한 꽃까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피오니페페의 플로리스트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날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꽃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수입 꽃의 독특한 아름다움과 퀄리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피오니페페’는 웨딩 부케, 프로포즈 꽃다발, 기념일 장식 등 특별한 순간을 위한 꽃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웨딩 촬영을 위한 부케와 코사지부터 이벤트 장식을 위한 대형 플라워 설치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플라워 디자인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수입 꽃으로 구성된 상품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웨딩 부케, 프로포즈 꽃다발, 기념일 플라워 장식 등 다양한 용도로 주문 가능하다. 특히, 고객 개개인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통해 직접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