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팝업스토어 성료… 성수동 현장에 고객 발길 '봇물'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3: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Paperbag)’이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에 위치한 한서빌딩 1층에 마련됐던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방문 전 사전 신청은 30분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페이퍼백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 비니거스틱’, ‘플러스 리포좀 글루타치온’, ‘약손매실효소’, ‘보라지유 케어츄’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페이퍼백’은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소통 요소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입장과 함께 책갈피를 고르고 키오스크를 통해 생활 습관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었다. 또한, 포토존 촬영, 스쿱 이벤트 등 체험을 통해 얻은 스탬프로 쉐이크를 제공받고 럭키드로우 기회 또한 제공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브랜드 소개 및 원물 책갈피 증정 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이너스 쉐이크’ 제품을 증정하는 체험 존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굿즈 판매 존 등으로 구성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페이퍼백 프레임 포토존과 포토부스, 다양한 볼거리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셀럽 및 업계 주요 인사들도 페이퍼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성수를 자주 찾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이벤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완벽한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할 만한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되었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