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팝업스토어 성료… 성수동 현장에 고객 발길 '봇물'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3:24: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Paperbag)’이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에 위치한 한서빌딩 1층에 마련됐던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방문 전 사전 신청은 30분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페이퍼백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마이너스 비니거스틱’, ‘플러스 리포좀 글루타치온’, ‘약손매실효소’, ‘보라지유 케어츄’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페이퍼백’은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소통 요소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은 입장과 함께 책갈피를 고르고 키오스크를 통해 생활 습관 설문을 완료하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음료를 시음할 수 있었다. 또한, 포토존 촬영, 스쿱 이벤트 등 체험을 통해 얻은 스탬프로 쉐이크를 제공받고 럭키드로우 기회 또한 제공됐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브랜드 소개 및 원물 책갈피 증정 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이너스 쉐이크’ 제품을 증정하는 체험 존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 굿즈 판매 존 등으로 구성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페이퍼백 프레임 포토존과 포토부스, 다양한 볼거리로 MZ세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러 셀럽 및 업계 주요 인사들도 페이퍼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성수를 자주 찾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이벤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완벽한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받고 있다. 페이퍼백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할 만한 좋은 사례를 남기게 되었다. 

 

▲ 서울 성동구 ‘페이퍼백’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넥스트플레이어)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