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협업 기프트카드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6 13:27: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협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은 새해를 맞아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협업 굿즈를 한정으로 판매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이미지=bhc그룹]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1종), 10만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했다. 위글위글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트렌디한 감성 등이 더해졌다.

새로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웃백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데일리형 다이어리 ▲텀블러 ▲리무버블 스티커(2종) ▲마스킹 테이프(2종)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아웃백은 모바일‧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배포한다. 위글위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 이미지의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