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착한 소비 촉진 농카발굴단 시즌4 영상 공개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13:27:30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농카발굴단 시즌4'의 두 번째 콘텐츠‘플리츠마마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은 NH농협카드가 사회적 기업을 널리 알리고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제작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된‘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가방 및 파우치를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지속가능성과 기능성, 심미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농카발굴단 4대 MC인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는‘플리츠마마’의 서울 마포구 본사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친환경 원사와 대표 상품들을 살펴보고,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와 지역사회와의 협업 과정, 지속가능 가치 등 브랜드 철학에 대해 인터뷰하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리츠마마’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제품 구입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1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32명을 추첨해‘플리츠마마’의 대표 인기 상품(△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보우백팩)을 증정한다.

 

해당 영상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2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3

고려저축은행, ISO 14001인증 취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고려저축은행은 환경경영체계의 국제적 기준인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환경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개선 여부 등을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고려저축은행은 이번 인증을 통해 회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