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시즌제 팀 PVP 콘텐츠 '생사곡'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8 13:32:20
  • -
  • +
  • 인쇄
다양한 전투 활동 수행 시 점수 부여… 1위부터 5위에게 5강 '우여기의 호리병' 지급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4’가 18일 신세기 4장 ‘초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쟁 콘텐츠 ‘생사곡’을 공개했다.


생사곡은 일주일씩 격주로 운영되는 시즌제 팀 PVP 콘텐츠다. 80 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 5명이 한 팀이 되어, 총 10팀이 정해진 시간 동안 몬스터 또는 적 팀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조건의 능력치와 스킬을 갖고 전투를 시작하기 때문에, 전략과 컨트롤이 승패를 좌우한다. 필드에 등장하는 ‘여의주’를 파괴하거나 몬스터와 적 팀을 처치하면 ‘능력 구슬’이 등장한다. ‘능력 구슬’ 획득 시 생사곡에 참여하는 동안 ‘명중 증가’, ‘스킬 공격 피해 증가’ 등 능력치가 상승해, 보다 유리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능력 구슬 획득,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전투 활동을 수행하면 점수가 부여된다. 시즌 종료 후 개인 랭킹에 따라 상위 2000명에게는 ‘우여기 전승장비 상자’와 마령주 강화에 필요한 ‘영웅 도깨비’, 1위부터 5위에게는 5강 ‘우여기의 호리병’을 지급한다. 또한, 모든 참여자는 ‘영웅 청룡 조각상’과 ‘전승장비 상자’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천령패’를 받는다.

미르4는 ‘생사곡’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월 31일(수)까지 출석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출석한 일자에 따라 전승장비 ‘우여기의 호리병’과 ‘사르마티의 지팡이’를 제공한다. 성장에 도움 되는 ‘영웅 운철상자’, ‘영웅 공청석유’ 등 다채로운 영웅 등급 재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생사곡의 지배자’ 이벤트도 1월 22일(월)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된다. 누적 점수 1위부터 200위에게 ‘용의 재료 소환권’, ‘전설 청룡 조각상’ 등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물 상자’와 ‘영웅 묵령초’ 등을 순위에 따라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