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나찰 등 신규 레전드 영웅 4종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8 13:37:07
  • -
  • +
  • 인쇄
신규 콘텐츠 '악몽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신규 영웅 메디아 및 엘릭서 등 획득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영웅 4종(나찰, 이정, 샤오, 메디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레전드 영웅 ‘나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방어형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정’은 방어형 영웅으로 적을 도발함과 동시에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실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샤오’는 원거리에서 적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기고 침묵 디버프를 부여해 상대를 무력화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메디아’는 파티에 편성할 경우 아군에게 ‘악몽 몬스터’ 공격 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악몽 스테이지’는 마지막 스테이지에 진입한 이용자들이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로 ‘메디아’를 비롯해 클리어 시 영웅 능력치 보너스를 올릴 수 있는 엘릭서 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9601~10400 스테이지 추가, 무한의 탑 1000층까지 확장, 10인 던전 ‘빙하의 어금니’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출석 시 이벤트 아이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차에는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복주머니를 사용하면 세뱃돈, 던전 입장권, 떡국 요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레전드 영웅 ‘바토리’를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발렌타인 카니발 이벤트’와 ‘나찰’과 ‘샤오’의 픽업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