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조호바루 국제학교·어학원 연계 영어캠프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3:44: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싱가포르 지사와 조호바루 사무소가 직접 기획 및 운영하는 ‘조호바루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싱가포르와 근접한 지리적인 장점과 더불어 영어 교육 환경이 잘 갖춰진 영어캠프 선호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 [사진=하나투어]

 

이번 영어캠프는 하나투어 싱가포르 지사가 전 과정에 대해 100% 책임을 지는 시스템으로 신뢰와 품질을 보장한다. 조호바루 유일의 어학원 라이선스 보유 기관인 ‘리더스 어학원(Leaders Academy)’과 독점 제휴를 맺고, 명문 국제학교 ‘레플스 아메리칸 스쿨(Raffles American School)’과 협력해 정식 연계 프로그램만의 공신력과 교육 품질까지 확보했다.

 

2026년 1월 10일, 17일, 31일 그리고 2월 14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리더스 아카데미 어학원 3주~6주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캠프 2주 ▲리더스 아카데미 3주+래플스 아메리칸 스쿨캠프 2주 결합 상품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들 상품은 학교 기숙사 혹은 럭셔리 콘도 숙소에서 생활한다.

 

1주간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을 단기 체험할 수 있는 국제학교 체험형 프로그램 ‘리얼스쿨라이프(RSL)’도 있다. 부모 동반 여부에 따라 기숙사 또는 콘도 숙박으로 운영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다양한 연령이 참여 가능하며, 어학원 및 학교, 숙소마다 보조 선생님이 상주해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까지 24시간 안전하게 관리해 안심할 수 있다.

 

주말에는 싱가포르 명문대 재학생이 동행하는 캠퍼스 투어나 싱가포르의 다양한 문화와 도시 풍경을 체험하는 교육, 문화, 관광 일정도 준비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등에서 영어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2025-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상품도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안전한 시스템, 글로벌 교육 연계, 세심한 생활 케어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조호바루 영어캠프”라며 “올겨울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 함양에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정기 검진이 유일한 예방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암 사망률 1위인 폐암은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침묵의 암’으로 불린다. 병이 상당히 진행된 뒤 나타나는 기침·객혈·호흡곤란 등의 증상은 다른 호흡기 질환과 유사해 조기 발견이 쉽지 않다. 의료계는 증상이 없더라도 저선량 흉부 CT를 활용한 정기 검진이 생존율을 좌우하는 핵심이라고 강조한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최천웅 교수와

2

파크 하얏트 서울, ‘2026 돌페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2월 7일 ‘2026 돌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남 테헤란로 중심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높은 접근성과 세심한 맞춤형 연회 서비스로 프리미엄 돌잔치 명소로 자리 잡았다. 이번 돌페어는 첫 돌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드레스, 답례품, 플라워 데커레이션 브랜드를 한자리에

3

남양유업,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 50만개 돌파…컬리 단독 특가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량 5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컬리와 함께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가는 오는 24일 오전 11시까지 이어진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병행된다. 남양유업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컬리에서 불가리스 플레인요거트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