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외벽 메시지로 부산엑스포 유치전 막판 총력 지원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1-26 17:05:19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롯데물산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막판 유치전 지원을 위해 롯데월드타워 외벽의 미디어파사드에 응원 메시지를 송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엑스포 개최지 투표가 눈앞으로 다가온 만큼 국내 대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에 '부산 이즈 넘버 원'(BUSAN IS NO.1) 메시지를 띄워 유치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외벽 메세지로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그동안 '부산은 엑스포를 유치할 준비가 됐다'는 의미의 부산 이즈 레디(BUSAN is Ready)라는 문구로 엑스포 준비에 대한 차별성을 강조해왔다면, 투표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는 기호를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부산 이즈 넘버 원(BUSAN IS NO.1)을 내보내기로 밝혔다.

부산은 엑스포 개최지 투표에서 기호 1번을 배정받았다.

롯데물산은 또 새로운 문구에 부산이 개최지 투표에서 1등을 하기를 기원하는 마음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메시지는 일몰 이후 매시 정각에 10분간 송출된다. 또 롯데월드타워 최상층 랜턴부에는 최종 투표일인 28일까지 태극 문양의 조명을 점등한다.

롯데물산은 지난 9월부터 롯데월드타워 외벽을 통해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를 띄워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페이코인, GS25 결제 재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상자산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PCI)’은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 GS25에서 결제 서비스를 전격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 복귀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GS25 결제 재개는 단순한 기능 복원이 아닌, 가상자산 결제가 다시 일상 속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2

하나투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여행사(해외여행) 부문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로, 국내 주요

3

화요그룹 광주요,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최 기념 토마스 헤더윅 협업 ‘서울비엔날레잔’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서울시 주최, 주관의 2025 제5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이하 ‘서울비엔날레’) 총괄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과 함께 서울비엔날레를 기념하는 한정판 ‘서울비엔날레잔’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한국 전통 음용 문화의 상징인 소주잔에 세계적 디자이너의 시선을 더해 서울이라는 도시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