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알토스배구단 응원 우대 패키지 선보여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12 13:47:47
  • -
  • +
  • 인쇄
‘IBK D-day적금’ 토대로 리그 성적별 특별 우대금리
선수단 사인 담은 디자인 카드는 12월까지 한정 판매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알토스배구단 ‘도드람 2023~2024 V-리그’ 활약을 응원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상품은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과 ‘IBK 알토스카드’다.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은 IBK기업은행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IBK D-day적금을 기반으로 하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IBK기업은행은 알토스배구단 ‘도드람 2023~2024 V-리그’ 활약을 응원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 [사진=IBK기업은행]

 

월 20만원까지 납입하고 계약기간은 6개월로 오는 12월말까지 5만좌 한정 판매된다. 기본금리 연 3.65%에 우대금리 최대 연 2.2%P를 더해 10월12일 세전 기준 최고 연 5.85%를 적용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IBK D-day적금과 마찬가지로 ▲자동이체로 3회이상 납입하고 신규시점 설정한 목표액이상 납입하는 경우 연 1.0%P ▲최초 거래고객인 경우 연 0.5%P를 각각 제공한다. 또알토스배구단 성적에 따라 ▲준플레이오프 진출 연 0.1%P ▲플레이오프 진출 연 0.1%P ▲챔피언전 진출 연 0.2%P ▲챔피언전 우승 연 0.3%P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한다.

최대 연 0.7%P의 특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IBK기업은행은 ‘IBK 알토스카드(체크카드)’에 알토스배구단 캐릭터 토랑이를 활용한 새 디자인과 전체 선수들의 친필사인을 담은 디자인을 출시했다.

선수단 친필사인 디자인 카드는 오는 12월말까지 한정 판매되며 원하는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카드 1종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IBK 알토스카드는 ▲알토스배구단 홈 경기장 입장권 3000원 정액할인 ▲커피전문점 20% 할인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20% 할인 ▲영화관 4000원 할인 ▲아웃백·빕스·애슐리·불고기브라더스 20% 할인 등 혜택을 담았다.

IBK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알토스배구단 선수들로 제작된 카카오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우선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D-day적금 가입·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추첨해 ABC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60명), 요기요 모바일상품권 1만원(300명)을 선사한다.

또 IBK 알토스카드 신규발급 고객에게 알토스 홈 경기장 입장권 5000원 추가할인(1000명), IBK 알토스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시 5000원 캐시백(400명)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은 오는 11월 중순 알토스배구단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보여 IBK기업은행 카카오채을널 추가한 고객 2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i-ONE Bank(개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알토스배구단의 활약을 응원하고 V-리그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