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2 13:49:14
  • -
  • +
  • 인쇄
45레벨 이상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2일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45 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한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다.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22일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다.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아질 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도 적용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월 21일(목)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권’, ‘운석의 화려한 글라이더 보관함’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특정일에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