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202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더벤티만의 경쟁력 선보인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3:50:24
  • -
  • +
  • 인쇄
박람회 기간 가맹계약 체결한 점주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

[메가경제=주영래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박람회에서 스페셜티 커피, MD 등 더벤티의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소개하고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수익 구조, 운영 지원 등을 담은 창업 상담을 통해 더벤티만의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벤티가 '202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더벤티만의 경쟁력 선보인다 [사진=더벤티]

이와 더불어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창사 이후 지금까지 1,000원 대 아메리카노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일드, 다크, 디카페인 세 가지 중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도입,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로 리뉴얼된 자사 원두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공개해 고객만족 실현에 더 앞장설 계획이다. 리뉴얼된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커피 협회에서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로 인증 받았으며, 8월 9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된다.

더벤티는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도 꾸준히 진행, ‘2022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실제 지난 코로나 19로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겪던 시기에는 기존 가맹점에 한해 한시적으로 본사 로열티 면제 및 물류비 할인 등을 지원하고, 지난 여름 태풍 힌남노 피해 가맹점에게는 비용과 인력을 지원해 복구를 돕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런칭 9년만에 전국 1200여개 이상의 가맹점과 함께하게 된 더벤티만의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알릴 계획이다”며 “더벤티 부스를 방문해서 선물도 받고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 취약계층 가정에 나눔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제주 지역 취약계층 50가정을 대상으로 ‘설맞이 나눔 활동’을 지난 3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인근 강정마을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을 비롯해, 이랜드복지재단의 위기가정 지원 사업인 ‘SOS위고(SOS WE G

2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키운다…‘먹플루언서’ 7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8일까지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7기 33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며, 숏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

HD현대, 설 앞두고 5800억 '선지급'…협력사 숨통 틔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5800억원 규모의 자재 대금을 조기 지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계열사로 보면 조선 부문(HD현대중공업, HD현대삼호)에서 약 3440억원을, 건설기계 부문(HD현대사이트솔루션, HD건설기계)에서 약 1080억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HD현대일렉트릭에서 830억원, HD현대마린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