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202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더벤티만의 경쟁력 선보인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3:50:24
  • -
  • +
  • 인쇄
박람회 기간 가맹계약 체결한 점주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

[메가경제=주영래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박람회에서 스페셜티 커피, MD 등 더벤티의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소개하고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수익 구조, 운영 지원 등을 담은 창업 상담을 통해 더벤티만의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벤티가 '202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더벤티만의 경쟁력 선보인다 [사진=더벤티]

이와 더불어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창사 이후 지금까지 1,000원 대 아메리카노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일드, 다크, 디카페인 세 가지 중 취향에 맞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도입,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로 리뉴얼된 자사 원두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공개해 고객만족 실현에 더 앞장설 계획이다. 리뉴얼된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커피 협회에서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로 인증 받았으며, 8월 9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된다.

더벤티는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도 꾸준히 진행, ‘2022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실제 지난 코로나 19로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겪던 시기에는 기존 가맹점에 한해 한시적으로 본사 로열티 면제 및 물류비 할인 등을 지원하고, 지난 여름 태풍 힌남노 피해 가맹점에게는 비용과 인력을 지원해 복구를 돕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런칭 9년만에 전국 1200여개 이상의 가맹점과 함께하게 된 더벤티만의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알릴 계획이다”며 “더벤티 부스를 방문해서 선물도 받고 특별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