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전주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6 13:51: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전주시와 '전주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야놀자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의 일환이다. 전주의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여행객 유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미지=야놀자]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야놀자의 전문성과 전주시가 보유한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결합해 전주 여행의 매력을 알리고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달 말까지 전주 시내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내달 30일까지 적용할 수 있다. 최소 결제 금액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렌터카‧기차‧고속버스 등 교통편까지 할인가로 야놀자에서 한 번에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전주만의 매력을 강조한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여행객 유치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자원 개발과 홍보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K-트래블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