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슬리핑, ‘트롯뮤직어워즈’ 메인 스폰서 참여…초대권 증정 이벤트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3:51:19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아임슬리핑은 ‘트롯뮤직어워즈2025’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트롯뮤직어워즈2025’는 국내 대표 트롯 음악 시상식으로, 매년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는 대형 음악 이벤트다. 

 

올해 무대 역시 김희재, 마이진, 안성훈, 박지현, 손태진, 송가인, 장민호, 전유진, 진성 등 최고의 트롯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임슬리핑은 이번 스폰서십과 함께 이달 14~25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트롯뮤직어워즈2025’ 초대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는 총 150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프로모션 내용과 참여 방법은 ‘트롯뮤직어워즈2025’ 공식 홈페이지와 아임슬리핑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임슬리핑 관계자는 “국민에게 사랑받는 트롯 스타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아임슬리핑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위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최고의 침구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회사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