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모',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시대의 서막'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13:53: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새로운 시대의 서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이미지=컴투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7월 출시한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로, 현재까지 피처폰과 스마트폰을 합해 17년 이상 서비스 중인 컴투스의 대표 장수 IP다. 피처폰 환경에서부터 성장 및 강화 시스템과 파티 플레이, 유저간 대결인 PvP모드까지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이며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7월 개최한 오프라인 시연회에서 ‘아이모’ 리:마스터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이후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및 시스템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번 ‘새로운 시대의 서막’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엔진과 그래픽의 진화를 통해 맵과 몬스터, 이펙트 효과 등 비주얼 요소가 변화됐다. 또한 퀘스트 인터페이스와 우편함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퀘스트를 추가하고 직업별 밸런스와 랭킹 시스템도 개편해 게임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아이모’의 기존 감성은 고스란히 살리고 동시에 글로벌 유저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