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성료…누적 방문객 4,000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13:54: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캘리포니아 감성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SMA(Street Motion in CaliforniA)가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SMA 팝업스토어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이스트 존에서 운영했다. 설날 연휴인 9일과 10일을 제외한 5일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누적 방문객 약 4,000여 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 SMA,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성료

행사 첫 날인 2월 8일부터 SMA 모델 ‘카리모바 엘리나’와 ‘유나’를 시작으로 모기업 순이엔티 전속 인플루언서 약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촬영 제작한 사진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SMA만의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을 알리는 데 힘썼다.

이번 팝업에는 SMA 대표 제품인 모니카 스니커즈 외 64종·신규 상품 10종과 함께 ‘테디베어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MBTI 슈어링 장식 외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동시에 이벤트와 포토존을 제공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SMA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고 SMA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더욱 다양한 제품들과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SMA는 지난 12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알린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