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 첫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0:00: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성수동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온브릭스 제공

 

온브릭스는 국내 최초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를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서 진행해 10일간 총 6000여 명 이상 방문했다고 밝혔다. 
 
온브릭스는 팝업스토어 전시 공간은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지와 프레시 센터 공간을 구현했고, 이색적인 열기구 포토존과 과일 당도 체험 등을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브릭스의 신선한 과일 원천인 '오늘따On 서비스'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초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로써 고객들이 직접 당도 측정과 시식을 통해 높은 수준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온브릭스 과일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7일 사전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4일 만에 모두 마감되었으며, 운영 첫날부터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현장 예약 또한 빠르게 마감되었다. 또한 매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팝업 스페셜 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한 리얼 복숭아 키링은 SNS에서 2030세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성수동을 온브릭스 복숭아 키링으로 물들였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지난 10일 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며 "프리미엄 과일 전문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은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