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에스파 팬 사인회 참여기회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11 14:00:57
  • -
  • +
  • 인쇄
사인회 당일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티저영상 공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에서 에스파(aespa)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눌러 하트를 모아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바라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에서 전액 기부한다.
 

▲KB국민은행이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에서 에스파(aespa)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뒤 하트를 100개이상 모으면 자동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응모자들을 추첨해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60명) ▲CU상품권 1만원권(15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500명) ▲에스파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4명)을 증정한다.

모은 하트를 기부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은행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팬 사인회 당일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의 ‘SMCU(SM Culture Universe) : aespa’ 세계관을 차용해 제작됐다. 사라진 Ke를 찾아 광야 속으로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험과 사랑을 다룬 MZ세대 판타지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한층 강화된 CG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이번 광야로 걸어가 2023에는 에스파가 특별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 고객들이 리브 Next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 속 기부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하반기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2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3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