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토퍼’ ‘2℃ 스트레스 제로베개’ ‘몽가타’ 등 인기
![]() |
▲뮤지컬배우 박해미씨가 아임슬리핑의 새 모델로 나선다.(사진=아임슬리핑 제공)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뮤지컬배우 박해미가 아임슬리핑의 새 모델로 나선다.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슬로건으로 내건 아임슬리핑은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회사다.
박해미씨가 광고하게 될 아임슬리핑의 주요 아이템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발열토퍼와 스트레스로 인해 잠 못 드는 현대인들을 위한 2℃ 스트레스 제로베개다.
두 아이템은 박해미씨의 홍보 활동으로 더욱 사랑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작년 전기 없이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메가히팅 발열토퍼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은데 힘입어 올해 메가히팅 발열토퍼가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발열토퍼는 자가발열로 흡수한 열을 오랫동안 보존하는 그래핀솜에 흡습발열솜을 추가했다. 흡습발열솜은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수증기를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변화시키고 발생한 열을 섬유 내 공기층 사이에 가두어 발열과 보온 효과가 지속시킨다.
또한 원사에 미세한 꼬임을 만들어 더 부드러운 촉감과 풍성한 공기층을 보유하도록 가공된 소재인 DTY(Drawn Textured Yard)섬유로 포근함과 따뜻함이 더해졌다.
2℃ 스트레스 제로베개는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2℃ 낮춰 스트레스로 인해 잠 못 드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임베스트는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슬리핑’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 ‘슬립스킨’ ▲재워주는 침대 브랜드 ‘몽가타’를 가지고 있다.
아임슬리핑은 자유롭게 컨디션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자는 동안 엠보구조로 지압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에어웨이브 지압토퍼’, 28㎝의 7단 구조 매트리스를 롤로 말은 매트리스, 콜라겐 원단으로 만든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브랜드로 휴식과 잠을 통한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는 생활건강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은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한다. 특히 슬립스킨 침구와 의류 제품은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기능은 물론 모기나 해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재워주는 침대브랜드 몽가타는 뇌파를 안정시키고 수면상태 중 깊은 잠을 52분 더 잔 효과를 볼 수 있고 불면증 시 멘탈케어 효과가 최대 3.6배 증대되는 임상 효과를 보였다.
박종필 대표는 “스트레스와 불면으로 고통받는 현대인에게 휴식과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중간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직접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