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등 탄력 브랜드 바이오힐 보, 이제는 홈쇼핑 1위 도전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4:10:05
  • -
  • +
  • 인쇄
바이오힐 보, ‘뿌리는 3D탄탄크림’ CJ온스타일 홈쇼핑서 성공 론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이오 스킨 솔루션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의 신제품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가 CJ온스타일 홈쇼핑에 론칭했다. 

 

▲사진 제공 = 바이오힐 보


바이오힐 보는 지난 9일, CJ온스타일에서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 일명 ‘뿌리는 3D탄탄크림’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첫 홈쇼핑 방송을 마무리했다.

바이오힐 보가 새롭게 선보인 ‘뿌리는 3D탄탄크림’은 누적 판매 365만 개를 돌파한 올리브영 1등 리프팅 크림 ‘3D탄탄크림’의 크림 에센스 버전이다. 국민 리프팅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끈 3D탄탄크림의 노하우와 기능성을 크림 에센스 한 병에 그대로 담아 이마, 미간, 팔자 등 부위별로 느슨해진 피부를 당기고, 채우고, 잡아주는 입체적인 3D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탄력감이 느껴지는 3D탄탄크림을 그대로 에센스로 구현한 초경량‧고밀도‧고영양 프리미엄 포뮬러가 피부에 3초 만에 빠르게 흡수되고 336시간 지속돼 속부터 당김 없이 촉촉하고, 탄탄해진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오힐 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힐 보의 홈쇼핑 진출은 채널 확장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고 설명하며 “향후 홈쇼핑 채널 주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적극 론칭해, 신규 소비자를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폭 넓은 연령과 채널을 아우르는 ‘글로벌 1위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육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