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4:07: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되었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 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와 완성도 높은 파이 4종(미트파이, 치킨파이, 콘파이, 애플파이)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 론칭 초기부터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인싸 고릴라 캐릭터 ‘메타킹’ 및 존재감 강한 브랜드 컬러 ‘비비드 그린’을 활용한 비주얼 마케팅 역시 타깃층을 사로잡은 성공 비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최근 메타킹 커피는 강남, 강서, 노원, 부산, 창원, 전주에 이어 인천에 ‘주안아인애비뉴점’을 오픈하며, 안정적으로 점포 확장에 나서고 있다. 또한 3월 28일부터 격주 목요일마다 탐앤탐스 본사가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 4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동반 성장을 이룩할 가맹사업 파트너를 모집 중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다채로운 시각 요소와 기분 좋은 풍미를 갖춘 딸기 라떼 2종으로 봄의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 서산 수해 가정 집수리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충남 서산시 운산면의 수해 가정을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희망브리지의 이번 봉사활동은 재난 발생 직후 긴급구호활동에 이어 마련된 후속 지원으로, 피해 가정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취지다. 희망브리지 임직원들은

2

스튜디오 톰보이,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튜디오 톰보이가 고급 소재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시장을 공략한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호주 대표 울 전문 기업 미쉘울(Michell Wool)과 협업해 울마크(WOOLMARK) 인증 받은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에

3

카카오모빌리티, 한국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논의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대한교통학회 주최 학술대회에서 자율주행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제93회 대한교통학회 추계 학술대회에 참석해 ‘무인 자율주행 서비스 완성을 위한 원격 운영 및 안전관리’를 주제로 한국교통연구원과 공동 세션을 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