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라이브로 금융사기 예방·경품 선사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30 14:13:22
  • -
  • +
  • 인쇄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KB라이브 사전이벤트 진행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오는 11월21일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B라이브는 어려운 금융서비스·정보는 물론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까지 다양한 주제를 실시간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는 KB스타뱅킹의 라이브방송 서비스다. 내달 21일 진행되는 11월 라이브에서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와 예방법을 공유한다.
 

▲KB국민은행이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오는 11월21일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특히 KB스타뱅킹 내에서 보이스피싱 악성앱 탐지 서비스를 소개하며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11월21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응모한 KB라이브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KB국민은행은 라이브방송 시청 도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콜라 세트 쿠폰 ▲댓글로 소통한 고객 10명에게 CU 5천원권 모바일 쿠폰 ▲5분 이상 시청 완료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오는 11월24일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이스피싱 피해가 집중되는 기간인 연말을 대비해 고객들의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이번 라이브방송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주니어, ‘제주 감귤 토끼’ 거품비누 선봬…코코리제주와 한정판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의 유아동 도서 브랜드 웅진주니어가 친환경 브랜드 코코리제주와 협업해 ‘제주 감귤 토끼’ 에디션 거품비누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제주 감귤 토끼’는 백유연 작가가 지난해 출간한 신작 그림책이다. 제주 감귤의 유래를 옛이야기와 민화 형식으로 재해석한 계절 그림책 시리즈 작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코코리제주의 대표 제품인

2

에이피알, 작년 사회공헌 57억 집행…전년比 3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지난해 57억 원 규모의 사회공헌 활동을 집행하며 지역사회 상생 행보를 확대했다. 에이피알은 2025년 한 해 동안 집행한 사회공헌 금액이 총 57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긴급 구호 성금과 자사 물품 기부 등을 포함한 수치로,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최근 3년간 누적 사회공헌 금액은 100억 원을 넘어

3

“방송 우승 메뉴가 간편식으로”… 아워홈, ‘김준현 돼지덮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돼지 전쟁’ 편 우승 메뉴인 ‘김준현의 감자가득 짚불향 돼지덮밥’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편스토랑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돼지 전쟁’ 편에서는 개그맨 김준현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