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14:52:40
  • -
  • +
  • 인쇄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 추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흙침대 프리미엄 브랜드 ‘포그니처’가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를 장착한 신제품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새롭게 개발한 차세대 보료인 ‘하이브리드 70mm 스프링’을 추가해 훨씬 편안하고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3D매쉬 원단은 보다 좋은 통기성으로 땀이나 분비물로 생길 수 있는 곰팡이와 진드기로부터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메쉬에서 발생하는 대류 현상을 통해 온열 유지를 최대로 증가하고, 보료의 원단은 프레임과의 일체감을 더하고자 고급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발수, 내오염성, 강한 내구성 등 기능을 높였다.

20~50도 까지 폭넓은 온도 설정도 가능한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현대의료기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개발 상품으로 보료 내장재로 자수정까지 넣어 고급스러움도 강조한 상품이다.

심플리체 침대와 모차르트2 소파는, 전면을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숙면 및 휴식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이태리 감성에 모던한 비쥬얼을 더하여 덜어냄의 미학을 가미한 미니멀리즘 감성으로 거듭났다..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를 추가한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의 구성은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 2종이다. 해당 제품은 기능성 패브릭 원단, 고밀도 스펀지, 스틸다리, 건조목 등을 사용했다. 단조로운 디자인과 오트밀 컬러 원단이 심심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은은한 아이보리 색감이 돋보이는 웜톤의 오트밀 컬러와 고급스러운 패브릭 원단 및 스틸다리의 조합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함을 선보이고 있다.

모짜르트2 소파는 총 2종으로 3.5인용, 4인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3.5인용은 2440mm의 넓이로 신형 보료를 추가했고, 4인용은 3190mm 넓이로 신형 보료와 함께 푹신한 좌방석이 포함된 소파 한 칸을 더했다. 팔걸이는 필로우 타입으로 제작되어 팔을 얹거나 머리를 뉘었을 때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등받이는 분리 기능을 추가하여 데이베드로도 이용 가능하다.

 


포그니처의 전제품은 원단 유해성 테스트 및 FITI 유해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견뢰도 검증을 통해 내마모성 테스트 7만회를 통과하여 오랜 시간 새제품처럼 유지할 수 있다.

스틸 다리의 높이는 130mm로, 로봇청소기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높이로 구성되어 있다. 좌방석의 높이를 기존보다 낮게 설계하여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는 어르신과 이석증이 심한 이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돌침대’ 신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