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14:52:40
  • -
  • +
  • 인쇄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 추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흙침대 프리미엄 브랜드 ‘포그니처’가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를 장착한 신제품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새롭게 개발한 차세대 보료인 ‘하이브리드 70mm 스프링’을 추가해 훨씬 편안하고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3D매쉬 원단은 보다 좋은 통기성으로 땀이나 분비물로 생길 수 있는 곰팡이와 진드기로부터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메쉬에서 발생하는 대류 현상을 통해 온열 유지를 최대로 증가하고, 보료의 원단은 프레임과의 일체감을 더하고자 고급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발수, 내오염성, 강한 내구성 등 기능을 높였다.

20~50도 까지 폭넓은 온도 설정도 가능한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현대의료기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개발 상품으로 보료 내장재로 자수정까지 넣어 고급스러움도 강조한 상품이다.

심플리체 침대와 모차르트2 소파는, 전면을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숙면 및 휴식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이태리 감성에 모던한 비쥬얼을 더하여 덜어냄의 미학을 가미한 미니멀리즘 감성으로 거듭났다..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를 추가한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의 구성은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 2종이다. 해당 제품은 기능성 패브릭 원단, 고밀도 스펀지, 스틸다리, 건조목 등을 사용했다. 단조로운 디자인과 오트밀 컬러 원단이 심심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은은한 아이보리 색감이 돋보이는 웜톤의 오트밀 컬러와 고급스러운 패브릭 원단 및 스틸다리의 조합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함을 선보이고 있다.

모짜르트2 소파는 총 2종으로 3.5인용, 4인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3.5인용은 2440mm의 넓이로 신형 보료를 추가했고, 4인용은 3190mm 넓이로 신형 보료와 함께 푹신한 좌방석이 포함된 소파 한 칸을 더했다. 팔걸이는 필로우 타입으로 제작되어 팔을 얹거나 머리를 뉘었을 때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등받이는 분리 기능을 추가하여 데이베드로도 이용 가능하다.

 


포그니처의 전제품은 원단 유해성 테스트 및 FITI 유해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견뢰도 검증을 통해 내마모성 테스트 7만회를 통과하여 오랜 시간 새제품처럼 유지할 수 있다.

스틸 다리의 높이는 130mm로, 로봇청소기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높이로 구성되어 있다. 좌방석의 높이를 기존보다 낮게 설계하여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는 어르신과 이석증이 심한 이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돌침대’ 신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